벌크선 중심의 해상운송, 무역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물류 기업

ESG
Management

품질·안전보건·환경 방침

대한상선은 고객 중심의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품질·안전보건·환경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위 사항을 이행하기 위하여 대한상선은

  • 1 능동적인 품질∙안전보건∙환경 경영을 통해 원칙과 기본을 준수하여 기업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 2 고객 중심의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경쟁력을 향상한다.
  • 3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처하며 혁신을 추진한다.
  • 4 안전보건·환경과 관련된 국내외 법규 및 협약을 준수한다.
  • 5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 6 근로자를 포함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협력한다.
  • 7 품질·안전보건·환경 경영 활동을 통해 품질·안전보건·환경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모든 임직원은 상기 방침을 충분히 숙지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한다.

2025년 05월

대한상선㈜ 대표이사